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배송상태 조회 관련 문의

컨티뉴아트샵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 안녕하세요, 고객님 컨티뉴입니다.

항상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죄송합니다 해당 건 발주시 파일의 오류가 발생하여 금일 재발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.

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.

상품마다 제작처가 달라 배송시간이 달라지는 점 알려드립니다.

다시 한번 죄송함을 알려드립니다.

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 

안녕하세요 노트를 두 권 구매했는데 한 권만 일단 받았거든요

그런데 배송 조회는 둘 다 완료로 뜨네요

작가가 다르다 보니까 제작에 걸리는 시간이 달라서 다르게 오는 건 이해합니다만

이게 그냥 시스템 상 그렇게 뜨는 건지

아니면 한 권 빠뜨리시고 배송을 안 해 주신 건지 

받는 입장에선 좀 헷갈리는 게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


항상 컨티뉴 노트 사랑해서 자주 구매하는 사람인데

배송 상태 조회가 신경 쓰일 떄가 많습니다

답변 부탁드릴게요^^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4992 적립금 적용 오류 김**** 2024-05-16 12:52:02 2
14993    답변 적립금 적용 오류 2024-05-16 16:05:51 2
14994       답변 답변 적립금 적용 오류 김**** 2024-05-16 17:52:17 1
14982 적립금 사용여부 임**** 2024-05-07 15:06:53 3
14983    답변 적립금 사용여부 2024-05-07 15:23:23 2
SEARCH
검색